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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문일게 없는이유=>우리나라 자막 통과한 꼬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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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자막이 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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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뮤지컬 영화 형식을 가진 애니메이션인지라, 노래 가사 전달이 중요하다고 생각한 판단인 거 같은데, 음악과 영상, 스토리의 융합에는 실패한 사례가 아닐까 합니다 케이팝데몬헌터스는 제 생각에는 글로벌 애니메이션 업계(특히 픽사, 디즈니, 드림웍스 같은)에 큰 충격을 준 역사적 애니메이션이라고 봅니다 디즈니 영화나 픽사의 오리지널 스토리 애니메이션에 대한 비판이 10년 정도 쌓이고 있었는데, 케이팝데몬헌터스는 그 비판의 정당성을 열어준 작품이 되고 있죠 최근 헐리우드 뮤지컬 영화에서 문제로 지적되는 것이 과거에 스토리 진행에 맞는 감정적 음악으로 대박을 쳐왔던 업계에서, 그런 감정적 부분이 희석되고, 기술적 사운드로 너무 기울어 관객들 감동을 불러오지 못한다는 문제가 지적되어 왔죠 디즈니 픽사 시스템은 확립된 제작 시스템과 문화가 완성되어 있어 창작자에게 새로운 시도를 못하는 상황이 되었고, 소니 애니메이션은 창작자 자유도를 높여주는 대신, 확립된 제작 시스템이 없기에 아티스트들이 쉽게 번아웃되는 약점을 가졌다는 비교가 많더군요 작품 아웃풋에서는 소니 시스템이 더 우월한게 아닌가, 창작자에게 더 힘을 실어줘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비판들이 있었는데, 이번 케이팝데몬헌터스가 그 비판의 증명 사례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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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판은 음이 올라는 가는데 파워풀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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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어판은 영 힘이 빠져... 애초에 가수도 아닌 애들 데려다가 더빙시킨거같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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믹싱도 좀 이상한 거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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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문일게 없는이유=>우리나라 자막 통과한 꼬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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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엄마-1
우리나라 자막이 왜? | 25.07.06 16: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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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넷플릭스 자막 퀄리티가 처참한게 많았음 | 25.07.07 09: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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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마디로 넷플릭스가 현지화 과정에 큰관심을 안가진다는 이야기 | 25.07.07 09: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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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 자막 왜 저렇게 하나 싶은게 가끔 있지 근데 내가 아는 바로는 자막에도 저작권이 있어서 대사 하나에 먼저 상용화된 자막이랑 같은단어 세개이상? 있으면 안되는걸로 암 | 25.07.07 09: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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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판은 음이 올라는 가는데 파워풀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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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0224080086
믹싱도 좀 이상한 거 같은데 | 25.07.06 16: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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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어판은 영 힘이 빠져... 애초에 가수도 아닌 애들 데려다가 더빙시킨거같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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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뮤지컬 영화 형식을 가진 애니메이션인지라, 노래 가사 전달이 중요하다고 생각한 판단인 거 같은데, 음악과 영상, 스토리의 융합에는 실패한 사례가 아닐까 합니다 케이팝데몬헌터스는 제 생각에는 글로벌 애니메이션 업계(특히 픽사, 디즈니, 드림웍스 같은)에 큰 충격을 준 역사적 애니메이션이라고 봅니다 디즈니 영화나 픽사의 오리지널 스토리 애니메이션에 대한 비판이 10년 정도 쌓이고 있었는데, 케이팝데몬헌터스는 그 비판의 정당성을 열어준 작품이 되고 있죠 최근 헐리우드 뮤지컬 영화에서 문제로 지적되는 것이 과거에 스토리 진행에 맞는 감정적 음악으로 대박을 쳐왔던 업계에서, 그런 감정적 부분이 희석되고, 기술적 사운드로 너무 기울어 관객들 감동을 불러오지 못한다는 문제가 지적되어 왔죠 디즈니 픽사 시스템은 확립된 제작 시스템과 문화가 완성되어 있어 창작자에게 새로운 시도를 못하는 상황이 되었고, 소니 애니메이션은 창작자 자유도를 높여주는 대신, 확립된 제작 시스템이 없기에 아티스트들이 쉽게 번아웃되는 약점을 가졌다는 비교가 많더군요 작품 아웃풋에서는 소니 시스템이 더 우월한게 아닌가, 창작자에게 더 힘을 실어줘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비판들이 있었는데, 이번 케이팝데몬헌터스가 그 비판의 증명 사례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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